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아모레 퍼시픽 베리떼 쿠션파운데이션 베리떼 멀티쿠션 dx

반응형

 아모레 퍼시픽 베리떼 쿠션 파운데이션DX

 

작년에 시어머니께서 저에게 쿠션 파운데이션 하나 주셨어요.

어머님 피부가 워낙 민감하셔서...제품은 좋은데 화장을 도저히 못하고 다니겠다면서

쓰시던 파운데이션과 리필을 챙겨주시더라구요.

비비크림도 꼬막꼬막 잘 바르고 다니는 편이라 감사히 잘 받았죠.

쿠션 파운데이션은 처음 써보는 거여서 설레기까지?! ㅎㅎ

 

다은말 외출할때 바로 써봤는데..와..정말 좋더라구요.

촉촉하고 발림성도 좋고 잡티커버도 잘되구요.

무엇보다 기존에 쓰던 비비크림보다 많이 촉촉해서 좋았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피부가 넘 건조해서 수분이 넘 부족한데...

베리떼 쿠션파운데이션은 정말 촉촉해서 맘에 들었어요. 

뭐...머리카락이 조금 들러붙는다는것만 빼면요...ㅎㅎ

여름엔 가루 파우더로 약간 눌러주면 되어요.

 

그렇게 작년한해 잘 쓰고 이번에 주문했네요.

다른 브랜드 제품도 많았지만 베리떼가  저한테 잘 맞아서 바로 베리떼로 주문해버렸어요.

GS홈쇼핑에서 방송할 때 샀어요. 

 

 

빛의 속도로 배송되어져 왔어요.ㅎ

 

 

방송보면 엄청 많은것 같은데...실제로 받아보면 그닥 많게는 안보여요.

방송에선 여러 세트를 늘어놓고 판매하니 많아 보이잖아요.ㅎㅎ

 

 

 

요게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온 베리떼 멀티쿠션 dx에요.

 

 

왼쪽이 베리떼 멀티쿠션 dx...오른쪽이 기존의 베리떼!!

디자인이 깔끔하게 바뀌어서 더 좋네요.

 

 

추가 구성품!!!

 

 

체험분이에요...써보고 마음에 안들면 반품!!

전 제가 좋아서 산거니 반품 NO!!!

 

 

 

 

아직 나갈 일이 없어서 안발라봤는데...좋을거라고 생각 중!!!

ㅎㅎㅎㅎㅎ

얼른 100일 지나서 아기띠하고 마음대로 외출하고싶어용!!!

 

 

 

2014/03/24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미샤 시그너처 글램 아트 루즈 SRD702

2014/03/19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숨37 타임에너지 스킨 리셋팅 모이스트 퍼밍 크림 대용량

2014/03/06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대용량

2014/03/15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남자 화장품 보닌 올인원 플루이드

2014/02/28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2014년형 플루스크럽 오리엔탈 진 플러스 

2013/11/23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로레알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603

2013/08/02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남자화장품...에스까다 옴므 ESCADA HOMME 기초화장품세트 (남자 스킨로션세트)

2013/07/29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토피나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엔 천연발효화장품 꼬마미애부

2013/06/25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부산반영구화장잘하는곳 해운대 힐링뷰티 추천해요!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