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대용량 너무 좋아요.

반응형

진짜 에센스는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다른거에 한눈팔았다가도 다시 숨으로 돌아오는....^^

5년 넘게 사용하고있는 화장품이네요.

예전에  GS홈쇼핑에서 핫딜떴을 때 장만해뒀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중간중간에 화장품 선물받으것도 많았고 이래저래 다른 화장품 쓴다고 이제야 개봉했어요.ㅋ 

 

 

 

방판으로 사면 샘플 폭탄으로 주지만

이렇게 사는것도 가격적인 면에서 나쁘지 않기때문에 전 만족해요.

그래도 담엔 방판 한번 도전해 보고싶네요. 

 

 

 

구성품 하나도 빠짐없이 잘 왔어요.

ㅋㅋㅋ

가격도 면세점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91000원 정도!!!

 

 

 

 

 

전 예전에 사뒀거라...지금은 아마도 게이스가 다르꺼에요.

아트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도 나왔던데....요아이 얼른 쓰고 새거 사고싶네요^^

 

 

유리 용기라 더 좋은 숨 시크릿 에센스^^

그냥 딱 봐도 에센스가...에센스가...아주 진함이 느껴지네요.

 

 

 

여행용 쓰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파우치에 세트 하나씩 넣고 다니면 어딜가더라고 든든해요.

남편도 숨 제품은 부드럽고 발림도 좋고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좋다고하더군요.

 

 

숨37 타임에너지 세트랑 함께 쓰니 피부가 더 좋아진것 같아용.

자연발효 에너지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