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부산반영구화장잘하는곳 해운대 힐링뷰티 추천해요!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

반응형

 

부산반영구화장잘하는곳...힐링뷰티

 

얼마전 모두의 블로그에서 반영구 아이라인시술 체험단이 떴었어요.

전 뷰티 블로거도 아니구해서 당연 당첨 안될거라 생각하구 편안한 맘으로 신청했었는데

 

띠리링~~♪♬

힐링뷰티 체험단에 선정되었다고

문자가왔더라구요.

 

첨엔 굉장히 어리둥절했어요. ㅎㅎㅎ

 

근데 막상 또 시술 받으러간다고생각하니 무서워지는거에요.

반영구화장은 한번도 한적이 없었고

아프다는 얘기도 들어본적이 있는터라

괜히 신청한건가하고 생각까지 들었어요...ㅎㅎ

그래도 이왕하게 된거 이뿌게 되겠지하고 마음을 굳게 먹고 예약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제가 원는 날짜엔 벌써 예약이 다 차서 안되는거에요..ㅎ

음...그래도 인기있는 뷰티샵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충 주중으로 날짜 잡아서 예약하구

올케언니랑 시술하러 고고싱 했어요.

주중엔 친구들이 다 직장에 다녀서 같이 갈 친구도없었구요.ㅎㅎㅎ

다행히 올케언니가 흔쾌히 같이 가줘서 얼마나 든든했는지 몰라요^^

시술하는 동안 딸램은 남편 차지~~!!! ㅎㅎㅎ

 

위치는 저희집과 그다지 멀지 않은곳이라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1460-2 쌍용플래티넘트윈오피스텔 101동 401호

전화 : 070-7397-1133 / 010-4186-0030

 

내비게이션에 찍으니 바로 안내해줘서 쉽게 찾아갔어요.

버스나 지하철로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에요^^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4층에 내리시면 이렇게 예쁜간판이 보여요.

근데...102동으로 가시면 안돼요.ㅎㅎㅎ

 

 

내부가 정말 깔끔하게 잘 꾸며져있었어요.

 

 

어찌나 자격증도 이리 많이 따 놓으셨는지..^^

괜시리 안심이 되면서 한편으로는...

나는 이제껏 자격증 하나 없이 뭐하고 살았지?!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조만간 저도 컴퓨터 자격증 따러 공부하러 다닐까 계획중에 있어요.ㅋㅋㅋ

딸램이 어린이집에 가야 가능하겠지만요^^

 

 

네일아트 제품도 한가득 있었어요.

올케언니가 기다리는 동안 원장님께서 심심하면 네일아트하고계셔도 된다고..ㅎㅎ

네일쪽으로도 전문가이시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은은한 초록색으로 꾸며 놓으셨네요.

초록색은 편안함과 행복감을 주는 색상이라 맘이 안정되고  신체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잖아요.

그래서 반영구화장의 불안한 마음도 어느정도 줄어드는 느낌이었어요.

 

 

들어서자마자 향이 되게 좋았는데...아로마향초를 켜놓은신거네요.

아로마향도 심신안정엔 탁월하죠?! ㅎㅎ

 

 

곳곳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어쩜 이렇게 예쁜것만 가져다놓으셨는지..

미적감각이 대단하신것 같아네요^^

 

 

힐링뷰티의 반영구 아이라인 최신디지털머신에요.

최신기계가 아니면 많이 아프다고하던데..다행다행^^

 

글구 타이머로 정확하게 시간 체크해서 시술하시네요.

 

 

힐링뷰티는 1인 1바늘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제가 시술할 때 사용할 바늘이에요.

항상 시술 때 마다 새것으로 사용하기때문에 위생적이네요.

리터칭때도 당연 새것으로 하시구요.

 

 

제가 보는 앞에서 뜯어서 장착하십니다. ㅎㅎ

위생장갑도 꼼꼼히 착용하시고 좋으네요.

  

 

문신색소나 중국색소는 절대절대 사용하지 않으시고

 독일&미국 천연미네랄색소만 사용하고 있어서 더 믿음이 가네요.

 

 

주차증에 도장도 콩콩 찍어가면 되네요.

 

시술전에 제 눈모양체크하고 체질같은거 꼼꼼히 물으시고

어울릴만한 모양을 정하고 시술했어요.

저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너무 꼬리빼지 않고 적당한 아이라인으로 하기로 했어요.

 

경력도 경력이지만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얼마나 믿음가고 기분이 좋았는지 몰라요^^

 

시술하는 내내 꼼꼼하게 하시면서 중간중간 아프냐고 물으시고

제가 불안할까봐 사탕까지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시술을 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아프지않았구요.

중간에 통증완화크림을 한번 더 바르고 하기때문에 완전 무통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의 아프지 않게 했어요.

엄살많은 제가 안아푸다고하면 정말 안아푸다는 점...ㅋㅋㅋ

 

 힐링뷰티.. 이름 그대로 힐링되는 곳 해운대반영구화장 추천합니당!!!

 

 

▼▼▼▼▼

 

 

 

시술 끝내자마자 거울 보러 고고싱~~!!!

넘 맘에들고 예쁘게 잘 나와서 정말 만족했어요.

왜 다들 반영구화장 하는지 이제야 이해가 되더라구요.ㅎㅎ

 

완전 뚜렷해보이는 눈매^^

 

 

<시술전>

 

 

  <시술후>

 

집에 오자마자 근접촬영 감행 ㅎㅎㅎ

약간 부은것 같죠?!

그래도 엄청 부은건 아니에요.

 음...전날 밤에 라면먹고 자고난 후의 아침얼굴 정도로 부었네요.ㅎ

담날 오후 쯤 되니 붓기가 완전히 빠졌어요.

 

시술전이랑 시술후 확연히 차이가 나죠?!

눈이 또렷해 보이니 좋은거 같아요.

전 눈이 짝짝이라 시술할 때 힘드셨을건데 잘해주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근데 3일정도 비누세안 하지않는게 좋다고 하던데 우짜지..ㅎㅎ

 

 

 

엉뚱한 철학자의 깨알 Tip!!!

화장한 채로 시술하러 가도되지만 왠만하면 민낯(쌩얼)으로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시술후엔 물세안하면 안되니깐요.

제가 이번에 시술하면서 느낀건데...머리도 감고 시술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시술 당일 저녁에 눈에 물 안들어가게 머리 감는다고 고생했네요.ㅎㅎㅎ

 

 

아이라인 하고나니...눈썹도 하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리터칭하러 가야되는데 벌써 부터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