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 및 유아용품 리뷰

어린이집 보낼 때 좋은 피셔프라이스 물통 유아 빨대컵

반응형

울 애니양 처음 어린이집에 보낼 때

어린이집 선생님이 물통을 챙겨달라고 하더라구요.

근야 일반 컵에다가 줘도 되지만 쏟을 염려도 있고 개인컵을 사용해야 위생적이라고..^^

그래서 급하게 주문했던 피셔프라이스 유아 빨대컵이에요.

 

 

 

 

 

전자레인지 사용은 안하는게 좋고 사용하더라도 30초이내로 사용하라고 하네요.

뭐...전자렌지에 요 빨대컵을 넣고 돌리는 엄마들은 절대 없겠지만요!!!

 

 

 

3개 세트라 너무 편리하네요.

돌려가며 쓰면 되니깐요^^

 

빨대도 3개인데 주자마자 질겅질겅 씹어서 버려야했어요.ㅎㅎ

그래도 걱정 없었는게...카페나 페스트푸드점 빨대가 꼭 맞더라구요.

안그래도 스타벅스나 엔제리너스 가서 사먹을때 마다 빨대 한 두개씩 챙겨왔던게 있었거든요.

피셔프라이스 컵 빨대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빨대 세척할필요없어서 더 위생적인듯^^;

(카페엔 미안하지만....)

 

 

 

 

 

차타고 다닐 때 간단하게 사용하기에 요거만한것도 없어요.ㅎㅎ

 

여름 오면 푸고 보냉빨대컵을 꺼내야겠네요.

국민 물통....푸고!!!

그 전까진 피셔프라이스 유아 빨대컵!!!!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다고 소개하던데...

믿고 써봅니당!!!ㅎㅎㅎ

 

 

2014/03/02 - [리뷰/그냥 리뷰] - 어린이집 보낼 때 좋은 피셔프라이스 물통 유아 빨대컵

 2014/02/21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출산준비물로 아기이불 장만했어요. 쁘띠엘린 밀로앤개비 코지블랭킷 코지패드

 2014/02/07 - [리뷰/그냥 리뷰] - 설 선물로 친정엄마가 사주신 피셔프라이스 유아소파 쥬쥬러브 2인용

 2014/01/13 - [리뷰/그냥 리뷰] -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선물로 괜찮을것 같은 슈크레인형

 2013/12/23 - [일상] -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다들 뭐 사주시나요?!

 2014/01/22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기배게로 유명한 쁘띠엘린의 밀로앤개비 딜런 베개커버 스크레치상품 샀는데 괜찮아요!

 2014/02/11 - [리뷰/그냥 리뷰] - 꼬마버스 타요 주차장놀이세트와 꼬마버스친구들세트 & 꼬마버스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