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 및 유아용품 리뷰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선물로 괜찮을것 같은 슈크레인형

반응형

엄마들이 임신을 하면 태교로 DIY많이 하더라구요.

전 십자수를 좋아해서 애니 가졌을 때 태교로 십자수를 했어요.

(다음에 십자수 포스팅도 하번 해야겠네요ㅎㅎ)

 

그래서 애니에겐 제대로 된 봉제 인형이 없었어요.

11번가에서 하루 특가 반짝 세일을 하길래

무슨 인형인지도 모르고 덥썩 사버렸어요.

 

주문하고 알아보니 꽤나 유명한 인형이더라구요.

2004년 일본 작가 나오미 토자키가 창작한 토끼 모양 캐릭터인데 이 캐릭터 인형을 슈크레 인형이라고 한다네요.

이름 참 잘 지은 듯하네요.

 

 

큰사이즈 작은사이즈 세트로 샀어요.

 

정품이라고 홀로그램도 있고 그런데...이것 만으론 정품인지 짝퉁인지는 구별 못하겠네요.ㅎㅎ

맞겠거니...하는거죠.

중금속같은 유해물질 안나오면 다행인거죠ㅋ

그래서 아기 용품은 사용전에 잘 세탁해서 사용해야해요.

 

 

울 애니라 좋아하는 인형들 총 집합!!!!

ㅎㅎㅎㅎㅎ

라바슈크레 그리고 겟츠 케이티

요즘은 슈크레 인형을 제일 좋아라해주더라구요.

밤에 잘 때 재워주고 그러네요^^ 

 

2013/04/29 - [리뷰/그냥 리뷰] -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해요. Larva 라바인형

 2013/12/23 - [일상] -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다들 뭐 사주시나요?!

 2012/11/27 - [리뷰/그냥 리뷰] - 크리스마스선물 겟츠인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