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풀무원 아임리얼 화이트요거트(알로에) CU편의점에서 2+1행사하길래 사봤어요.

반응형

며칠전 스타벅스에 남편과 애니랑 커피한잔하러 놀러갔었어요.

애니도 뭔가 마셔야하기에...뽀로로 주스라도 사줄까하고 옆 CU편의점에 갔어여.

뽀로로 주스를 고르고 계산하려고 하는데

2+1 이 보이는거에요. ⊙▽⊙

살펴보니 풀무원 아임리얼 화이트요거트 제품 행사중이었어요.

당장 샀어요.

150ml 1900원이에요.

 

그런데 혹시라도 애니가 안먹을까봐 유통기한이 조금 긴걸 사고싶더라구요.

안쪽을 살펴보니 유통기한이 이틀이나 더 긴 제품이 있길래 꺼내는데...

사장인지...판매원인지...아주머니가 와서는 퉁명스레 "뭐하세요?" 라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유통기한 긴거 고르는거에요." 하니...그 아주머니가...

"에휴~ 참!!! 쯧!!!"이러시는거에요.

헐....내가 무슨 큰 일 저지른것도 아니고 진열상품 흩트려놓은것도 아닌데... 

혀차는 소리까지 들어야하나 싶고...ㅡㅡ^

계산하고 인사하는데 대답도 안하더라구요.

다시는 그 편의점 안갈려구요.

빈정상했네요.

 

 

한개는 사자마자 애니가 마셨구요.

(다행히 맛있다고 잘 먹어줘서 이뽀잉^^)

나머지 두개는 집에와서 매일 하나씩 챙겨먹였어요.

와...이거 정말 좋아요...애니양 변의 양이 상상을 초월하더라구요.ㅋㅋㅋ

하루 한번씩 누다가 어제는 아침 저녁으로 두번이나 보았는데...두번 다 쾌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모름지기 잘 싸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엉뚱한철학자!!!

 

 

 

저도 한모금 마셔봤는데 껄쭉하니 좋았어요.ㅎ

맛도 나쁘지 않았고 알로에 알갱이가 씹히는게 괜찮았어요.

세일이 언제까지 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는 오늘 산부인과진료 가는길에 다른 CU편의점가서 또 사왔어요.

내일 임산부요가 가는길에 또 사다놓을까 생각 중입니다!! ㅎ

 

 

 

2013/02/12 - [리뷰/음식 리뷰] - 생과일주스가 생각날 때 풀무원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I'm real Strawberry

2012/12/26 - [리뷰/음식 리뷰] -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2013/01/31 - [리뷰/음식 리뷰] -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짜먹는 퍼플잼 

2013/05/13 - [리뷰/음식 리뷰] - 투썸플레이스 A TWOSOME PLACE dessert cafe 요거트베리빙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