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짜먹는 퍼플잼

반응형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짜먹는 퍼플잼 PURPLE JAM

시댁에 놀러갔더니 어머님 께서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짜먹는 퍼플잼을 주시네요^^

보통 과일잼은 많이 봤어도 야채은 첨인데용..

그리구 짜먹는 방식은 넘 새롭네요.

나만 몰랐던건가?! (ㅡㅡ;)/ ㅎㅎㅎ

꼭 생긴건..<설레임> 처럼 생겼어요^^

하루 7티스푼(약66g)으로 1일야채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네요^^

짜먹는거 말고 떠먹는 퍼플잼도 있어요.

확실히 짜먹으닌깐 숟가락 찾을필요도 없고 넘 간편하네요.^^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만들어먹을 때 넣어봤어요.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포스팅은 여기로↓↓↓ 

[리뷰/음식 리뷰] -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요거트 색깔이 예쁜 분홍색으로 바뀌었어요.

맛은..여전히 요거트 맛이에용 ㅋㅋ

빵에도 발라 먹어 봐야겠죠?!

모닝빵에 발라 먹어봤어요.

쭈~~욱 짜서 먹으니 너무 간편해요^^

맛있어요..너무 맛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야채 섭취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다먹고 또 어머님한테 얻어 먹어야지..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