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생과일주스가 생각날 때 풀무원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I'm real Strawberry

반응형

I'm Real Strawberry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한번씩 생각나는 생과일주스..

커피전문점에선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이라

잘 안사먹어지더라구요ㅎ

 

 마트에서 장 다보고 계산하러 나오는데

카운터 옆에 떡하니 아임리얼이...떡하니...흠...흠...

알았어..한번 사먹어주지..흐흐흐

 항상 작은 용량만봤었는데..대용량도 있네요.

920ml 9200원이에요.

저렴한건 절대 아니라는..

그래도 한번 사먹어보고싶어했던거라..

이참에 큰 맘먹고 샀어요.

(뭐 굳이 큰맘까지 먹어야되낭..ㅋㅋ)

나는 진짜 딸기다..!!! 정말?!! Really?!!

 흥!!! 70%만 진짜 딸기구먼...ㅎㅎ

30%로 국산배과즙이네요.

그래도 다른 첨가물은 없어요.굳~!!

생 그대로 물 한방울 넣지않고 생과일 담았습니다.

색소 향료 안정제 첨가

 뚜껑을 열어보면 딸기 씨가 다다다다다 붙어있어요.

진짜 딸기를 갈아 넣은거죠!!

음 냄새도 딸기 향이 향긋한게 넘 좋아요.

예전에 딸램가졌을 때(여름) 어찌나 딸기가 먹고싶던지..ㅎ

 

 컵에 따라보니..껄쭉한게 많이 묽지않아 좋네요.^^

맛도 완전 딸기맛!!!

많이 달지 않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그래도 과일은 과일 그 자체로 먹는게 더 좋겠죠?!ㅎㅎ

딸기값 조금 떨어지면 왕창 사먹으려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