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까르보나라 만드는 법

반응형

까르보나라

 

 

외식할 때 데이트할 때...전문점에서 까르보나라 많이 사드시죠!?

근데 생각해보면 정말 비싼 음식이에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정말 저렴하거든요.ㅎㅎ

이젠 집에서 만들어 드세요!!

 

 

 

▼▼▼▼▼

 

 

재료 : 버섯 양파 브로컬리 베이컨 다진마늘 생크림(휘핑크림) 스파게티면

냉장고에 있는 각종 재료 넣으시면 돼요^^

 

전 우유가 없어서 생크림만 넣었어요.

우유가 있으시면 우유도 넣어주세요..

그럼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o^/

 

참고로 생크림은 마트가시면 사실 수 있는데..절대 휘핑크림 사셔야해요!!

토핑크림은 안돼요..ㅎㅎ

첨에 남편보고 휘핑크림 사오라고 시켰는데

제말 무시하고 토핑크림사와서 완전 달달한 까르보나라 먹었어요..

먹다가 토하는줄 알았네요..ㅋㅋㅋ

 

 

끓는물에 먹고싶은 만큼의 면을...넣고 8분정도 삶아 주어요.

식당에서 시켜먹으면 어찌나 양이 적은지..ㅎ

집에서 만들어먹을 땐 완전 많이 만들어 먹어요. 

 

 

삶아진 면은 체에 받쳐두고...

달구어진 팬에 오일을 두르고 다진 마늘 한스푼 넣고 볶아주어요.

면을 삶았던 팬이라 하얀 띄가 생겼네요..ㅎ

  

 

마늘향이 솔솔 올라오면 준비해 두었던

베이컨을 넣고 달달 볶아줍니당^^

 

 

그 다음 버섯 브로컬리 양파를 넣고 볶아주어요.

 

 

후추를 조금 뿌리고...

 

 

생크림을 넣어요.

우유를 살짝 넣으시면 더 고소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희 집엔 우유가 없어서 패스~~!!

 

이때 소금으로 간을 하세요!!!

 

 

소스가 바글바글 끓으면 삶아놓은 면을 넣어요.

 

 

소스에 면을 넣고 휘리릭 볶으면..끝!!!

 

 

첨엔 까르보나라 정말 싫어했는데

느끼한거 좋아하는 남편덕에 한번 두번 먹기시작해서

이젠 잘 먹어요..ㅎㅎ

그래도 김치는 필수랍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