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 및 유아용품 리뷰

장난감정리함..아이 키우는 집엔 정말 괜찮은 아이템이네요.

반응형

울 애니양 방이에요.

한번 놀고나면 이렇게 완전 엉망친창이 된답니다.ㅜㅜ

매번 치우는것도 일이지요.

정리해놓으면 어질고 정리해놓으면 어질고...ㅡㅡ

무한 반복의 연속입니다.

 

피곤해....하~~!!

 

 

 

투명한 정리 상자에 담아놓으니

자기가 가지고 놀고싶은 장난감을 찾으려면

항상 장난감을 죄다 꺼내야하는 수고도 필요구요.

 

그래서 장난감을 잘 찾을 수 있는 정리함이 필요해서 하나 장만해줬어요.

 

 

G마켓에서 2만원대에 구입완료!!

빛의 속도로 배송!!!ㅎㅎ

 

 

 

조립도 완전 간단하네요.

하지만...아무리 간단해도 조립은 아빠 몫!!!

 

 

 

깔끔하네여!!

색상도 비비드한게 딱 어린이 전용 제품이네요!!!

 

 

 

이렇게 장난감이 어디에 있는지 한눈에 보이고

원하는 장난감을 바로바로 찾을수있어서 좋아요.

한가지 흠이라면...플라스틱이라 튼튼하진 않아요.

애니보다 어린 아기들이 모르고 올라타면 넘어질 수 도 있어요.

 

아무튼 종류별로 정리해 놓으니 깔끔해요.

 

뭐...지금은...정리함속의 장난감들이 뒤죽박죽이 되었지만요...ㅋㅋㅋㅋ

 

 

[리뷰/그냥 리뷰] - 락앤락 리빙박스로 집안의 잡동사니를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리뷰/그냥 리뷰] - 36개월 생일선물!!! 레고 듀플로 기차놀이세트 나의 첫 기차 세트10507, 10506 기차 레일

[일상] - 태교에 좋은 바느질...애착인형 블라블라인형 만들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출산준비물로 아기이불 장만했어요. 쁘띠엘린 밀로앤개비 코지블랭킷 코지패드

[리뷰/그냥 리뷰] - 꼬마버스 타요 주차장놀이세트와 꼬마버스친구들세트 & 꼬마버스세트

[리뷰/그냥 리뷰] - 할아버지 할머니께 설선물로 받은 타요 주차장놀이세트

[리뷰/그냥 리뷰] - 설 선물로 친정엄마가 사주신 피셔프라이스 유아소파 쥬쥬러브 2인용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기배게로 유명한 쁘띠엘린의 밀로앤개비 딜런 베개커버 스크레치상품 샀는데 괜찮아요!

[리뷰/그냥 리뷰] -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선물로 괜찮을것 같은 슈크레인형

[일상] -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다들 뭐 사주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