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센텀맛집 - 강가네 손만두

반응형

 센텀 강가네 손만두

부산 해운대 우동 센텀시티 맛집

아파트 단수..물이 안나와요 ㅜㅜ

설거지를 할 수 없는 기쁨에(?) 외식 결정..켈켈 

칼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강가네 만두로 갔어요.

사실 만두도 먹고싶어서..히힛

센텀 강가네 만두는..센텀 홈플러스 맞은편 트럼프월드상가 1층에있어요.

 메뉴판 큼직하니 보기에 시원시원하죠?!

그것보다 가격이 착해서 더 맘에드네요.

센텀 주변에선 요 정도면 정말 저렴한거에요.

백화점 푸드코트도 기본이 7000~8000원 선이닌깐..ㅎㅎ

전 칼국수랑 비빔만두 시켰어요.

벽면에 맛집에 소개되었다는 광고가 붙어있네요 ^^

강가네 만두..프랜차이즈죠?! ㅎㅎ

강가네 만두소개글도 있는데요..

음식나오기 전까지 읽다가.. 음식나오자 마자..소개글은 안드로메다로~~ㅎㅎ

김치,쌀,돼지고기..모두 국내산이랍니당..뭐..믿고 먹어야죠..ㅎㅎ

 기본 반찬이에요. 깔끔합니다.

그릇도 이라 식욕을 더 돋게하는 듯!!

와우..귀여운 울 딸램 손도 보이네요..ㅎㅎ

비빔만두가 나왔어요..츄릅!

처음 비빔만두시켰을 때..장우동 비빔만두를 생각했었거든요...

야채랑 구운만두피 따로 나와서 직접 싸먹는 비빔만두...

근데 강가네 만두에서는 만두와 비빔야채가 나와요^^

엄청 맛있어요. 고기군만두랑 야채랑 둘다 맛보닌깐..일석이조!!

 

잘 구워진 만두..노릇노릇^^

속이 뜨거우닌깐..잘라서 먹어야겠네요.

딸램에게 주려면 더 잘게 잘라야겠지요..ㅎㅎ

드뎌 칼국수도 나왔어요..김이 모락모락!!

눈물나게 사랑해요..칼국수..ㅜ^ㅜ

면발이 탱글탱글 살아있어요.

주방장님이 알맞게 끓이셨네요..퍼지지않게..ㅎ

만두만드는 작업대에요..정말 깔끔하게 정리해 놓으셨네요^^

만두 만드는 모습 몇번 봤는데..

쉬워보였지만 집에선 예쁘게 빚어지지 않는다는...ㅋ

집에서 만두 빚기 요기로 ^^ ↓↓ 클릭!!

2012/11/19 - [요리 COOK] - 만두피 사서 집에서 만두만들기

요건..100개들이 만두에요. 25000원^^

예전에 만두50개 김치만두50개씩 사서 집에서 주구장창 먹었어요..

만두국, 만두라면 등등

집에서 먹는것도 맛있었지만....

역시 가게에서 직업 먹는게 더욱 맛있다는 ㅎㅎ

둘이서 한끼 식사로 10000원 나왔네요.

저렴하게 잘 먹었는것같죠?! ㅎ

항상 만두찜통에 김이 모락모락^^

지나갈 때 마다 먹고싶다는..홍홍

추운 겨울 따뜻한 칼국수만두 드셔보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