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기적의 속싸개 SOOTHE TIME 수드타임 랩플러스(프레쉬민트) 슬리핑백 수면조끼

반응형

기적의 속싸개

SOOTHE TIME 수드타임 랩플러스(프레쉬민트)와 슬리핑백

 

 

사놓은지 벌써 5개월이 넘었는데...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완전 게으른....ㅎㅎㅎ

임신하고 얼마 되지 않아 아가넷에서 아기용품 구경하다 가

1+1하길래 세일 하루 남겨놓고 급하게주문했던 속싸개에요.^^

 

이미 엄마들 사이에선 기적의 속싸개로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애니 어릴적엔 기존의 커다란 천으로 된 속싸개로 사용했었는데

조금이나마 과학의 힘을 빌려 아이를 키워볼까싶어서 장만했어요.

 

속싸개 신생아부터 3개월정도 밖에 못쓰지만

그래도 그 3개월동안 좀더 안정감 있고 편안하게 육아하려고  내렸어요.ㅋ

 

깨끗하게 사용하고 나중에 친구나 아는분들 아기 생기면 주면 되니까요^^ 

 

 

SOOTHE TIME 수드타임 랩플러스

 

신생아의 뇌를 안정적으로 보호해주는 머리 흔들림 방지기능과

척추와 목을 지지해주는 받침대가 있어

미국에서는 유아급사증후군(SIDS) 방지를 위한 제품으로 권장되고있다고하네요.

 

수면유지시간도 일반 속싸개를 사용한 아기들 보다 길다고하네요.

요거요거요거... 맘에 드는데용!!!ㅎㅎㅎ

 

소재는 역시나 아기용품이라 무형광 무표백 무자극... 100%순면이에요.

 

 

요렇게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전 무난하게 프레쉬민트로 선택!!!

 

 

 

수드타임 슬리핑백 수면조끼도 함께 구입!!!

그러니까...랩플러스를 사면 슬리핑백은 공짜죠!!! ㅎㅎ

이벤트할 때 사서 정말 다행이네요!!!

 

 

▼▼▼▼▼

 

SOOTHE TIME 수드타임 랩플러스를 먼저 살펴볼께용^^

 

 

꺼내보니 요렇게 생겼어요.

 

 

펼친 모습!!!

 

 

아직 짱짱이가 태어나기 전이라서 모델은 케이티로 대신!!! ㅎㅎㅎ

먼저 아기를 랩플러스의 머리 받침대 부분에 머리를 잘 맞추어서 잘눕혀줍니당.

 

 

그리고 배분의 덮개부분을 덮어주어요.

 

 

그리고 다리포켓 부분에 다리를 넣고

 

 

그리고 포켓의 남은 부분은 복부위로 덮어 고정해줍니당!!

 

 

머리 양쪽에 있는 연결부분을 잘 고정시키고 손을 내려주어요.

 

 

양쪽 날개부분을 잘 포개어 고정 시켜주면 끝!!!!

간단하네요.

진짜 울 아기에게 사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넘넘 안정감 있어서...완전 기대됩니당!!!

 

 

세탁할 땐 요렇게 받침대 빼서 조물조물 손세탁!!!

 

 

 

 

▼▼▼▼▼

 

수드타임 슬리핑백 수면조끼에요.

랩플러스 색상에 맞춰서 프레쉬민트로 왔어요.

 

 

딱 봐도 수면 조끼처럼 생겼어요.

그대신 누워있는 아기용이라 발부분이 벌어져있진 않아요.

요건 3개월에서 6개월사이의 아가들이 사용하는 수면 조끼랍니당!!

 

 

지퍼도 앙증맞아요.

 

 

양옆은 망사로 되어있어서 체온조절하기힘든 아기들에게 좋아요.

 

 

다른 수면조끼와 달리

수드타임 슬리핑백 수면조끼엔 이렇게 배분을 덮어주는 기능있어서

아기의 심장과 복부를 따뜻하게 지지해주어

배앓이 현상을 줄여주는데에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이번에도 역시 케이티양이 모델을...ㅎㅎㅎ

 

슬리핑백에 눕혀서 팔을 끼워줍니당!!!

 

 

랩을 잘 포개어 배를 감싸주어요.

 

 

그리고 지퍼를 잠궈줍니다!!!

끝!!!

지퍼가 위에서 아래로 잠그는 방법이라 아기 얼굴이 지퍼에 다칠 염려 없어서 좋아요^^

 

이렇게 출산준비 하나씩 하다보니 많이 설레고 걱정되고 그러네요.

잘 할 수 있을까 불안하기도 하고요.ㅎㅎ

퐈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