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박수홍 뼈없는 갈비탕 홈쇼핑 구입

반응형
박수홍 갈비탕

홈앤쇼핑에서 적립금이 사라진다고 문자가왔다.
뭐지..?! 싶어서 들어가봤는데
적립금이 2만원이나 있네 0.0?
유효기간이 하루밖에 남지않아서
뭐라도 사야했다.
그래서 주문하게된 갈비탕이다.
사실 방송도 본적없고
상품평 별점이 나쁘지않은것같아서 주문했다

사고보니 일단 좋았던건 실온보관
우리집 냉동실은 이미 만석!!!


줌마수홍


박수홍씨 사진 잘 나왔구만…


원재료명을 보니 내 기준 나빠보이는 재료가 없다
그래서 착한 갈비탕인가..


계란지단과 파를 넣고 끓여보았다
고기는 더 잘게 내가 잘랐다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잘 먹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다

밥말아서 김치랑 먹으니 든든하니 좋았다
아마 또 주문할듯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