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시서스다이어트 스키니랩 홈쇼핑 구매 효과 없었다 다이어트 실패 흑흑

반응형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여름이다
홈쇼핑을 둘러보면
여기저기 다이어트 제품을 방송하고있다
또 사야되나 싶은 마음이 스믈스믈 올라온다

하지만 작년의 실패를 떠 올리며
쇼핑의 욕구를 막아본다


작년 여름
이번에는 성공하리라 마음먹고 주문했던
시서스다이어트 제품
GS홈쇼핑에서 주문했다
CJ홈쇼핑이랑 비교해보고 고민 끝에 주문했는데
일단 광고의 효과로 이다희님이 예뻐서 최종선택!!


개봉 후 반품불가


원료 및 함량


박스안에 또 박스...
과대포장
제발 이런거를 줄이고 가격을 낮춰라고~~!!!
한알이라도 더 줘란 말이다!!!


1일1정
정말 간편하다
이렇게 간편하게 살이 빠지다니
얼마나 살기 좋은 세상인가ヲヲヲ


진짜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한알 씩 먹었다
식단은 조절 안했다
평소대로 식사했다
늘 하던 줌바댄스도 계속했다
그런데 단 500g도 빠지지 않았다
그렇다고 더 찌지도 않았다
뭐지...난 왜 돈을 쓴건가ㅜㅜ
그렇게 다이어트는 실패로 돌아갔다

너무 간편하게 다이어트 하려고해서 그런건가
역시 다이어트는 고통스러워야 하는걸까?!
식단조절....ㅜㅜ
세상엔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슬프다
이번 여름엔 꼭 다이어트 성공하고싶다


참고로
시서스다이어트 제품 먹었을 때
부작용은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