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온앤온 구스다운 역시즌 세일이라 저렴하게 구입!! 와이드 폭스퍼 구스다운 NP8XH775

반응형




​​온앤온
와이드 폭스퍼 구스다운
NP8XH775

작년 겨울에 친구랑 같이 눈여겨 보던 제품이다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내려놨었는데
역시즌이라 엄청 저렴하게 구입했다
내 친구가...ㅎㅎㅎ

원래 가격생각하면 정말 잘 산것같다
첨 나왔을 때 대략 백만원대였고
금방 세일들어가서 80만원대였다

구스다운인데 폭스퍼가 왕창 둘러져있어서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이지만
80만원은 좀 너무 하잖아ㅎㅎㅎㅎ

역시즌 이라 세일이 들어갔고
이것저것 할인쿠폰에 카드청구할인받고 해서
33만원대에 구입했다

그래..이 정도가 합리적인 가격이지...ㅋㅋㅋ

겨울 아우터인거 감안해서 정사이즈다
이너를 두꺼운 니트 입고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
그리고 정말 가볍다

퍼두 정말 예쁘다
탈착이 안되는게 아쉽지만
고급스럽고 풍성해서 입으면 부내가 난다

톤다운된 민트 색상이여서 여기저기 다 어울린다
그레이빛 나는 민트
친구가 그레이 색상 구스다운 입고싶어서
주문할 때 민트라 조금 고민했는데
실제로 보니 그레이 빛이 돌아서 맘에 들어했다

기장도 긴편이라 한겨울에 다리 시려울일 없겠다
키작은 나한텐 많이 길었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