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집밥이좋다 따뜻한식탁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세트메뉴 차돌된장찌개 순두부찌개 제육볶음

반응형



친구와 오랜만에 백화점에서 만났다
아침을 먹지 않아서 만나자마자 밥 부터 먹기로했다

아이쿠...신세계백화점이 쉬는날이다
옆 롯데백화점으로 고고

한참을 돌아 선택한 곳

​집밥이 좋다
따뜻한 식탁


집에서 먹을 수 있는건 밖에서 안사먹으려고 했는데
여기가 음식이 제일 괜찮아 보였다

제육볶음도 먹고 싶고
순두부찌개도 먹고 싶고
된장찌개도 먹고싶고ㅋㅋㅋㅋ


그래 세트메뉴 시키자!!!



수저통, 컵, 물




​든든한 집밥 한상 11,000원
해물순두부찌개 + 버섯 소불고기

새우와 게가 들어가있어서 시원한 맛이 났다
소불고기는 그냥 아는 그맛
그래도 짜지 않은 건강한 맛




건강한 집밥 한상 11,000원
차돌 된장찌개 + 제육볶음

차돌 된장찌개는 메뉴판의 사진고ㅏ 좀 달리
보기에 좀 맹탕같이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간간한게 딱 좋았다
적당히 짠맛이라 괜찮았다
진한 맛은 아니였지만
차돌박이 때문인지 감칠맛이 느껴졌다
역시 고기...


전체적으로 한끼 식사로 나쁘지 않았고
먹고나서 소화안되는 그런 음식도 아니라 편했다
정갈하고 혼밥하기에도 좋은것같다
반찬은 당일 오전에 준비해서 매일 다를 수 있다고한다
흰쌀밥에 귀리가 들어가있어서 식감 좋았다

아쉬운 점은
밥이 찌개에 비해 양이 적다는 거
그리고 가격이 좀 높다는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