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겨울철 가스난방비절약방법...실내 방한텐트

반응형

겨울철 가스난방비절약방법...다른거 없어요.

그냥 보일러 안틀면 되세용!!!

ㅎㅎㅎㅎㅎㅎ

작년에도 그랬고 올해도 그렇고...저희집은 가스비가 만원선에서 왔다갔다 한답니다.

왠지 가스비가 많이 나오면 기분이 나빠서 보일러를 왠만해선 틀지 않거든요.

샤워할 때도 잠깐틀었다가 뜨거운 물 나오면 보일러를 끄고 샤워를 해요.ㅎ

(샤워가 끝날 때 쯤엔 차가운 물이 나와서 좀 힘들긴하지만요...ㅎㅎ)

 

아무래도 보일러를 틀지않아도 괜찮은게 아파트 살아서 그런점도 있긴해요.

일반 주택에 살면 우풍이 심해서 더 춥긴하더라구요.

친정도 그렇고 시댁도 그렇고...^^;

 

 

지인분들에게 가스비 얘기하면 전기장판 틀겠지 라고하시던데...ㅎ

저희집엔 전기장판 하나도 없어요.

 

추우면 내복입고 패딩입고 하면 되는데 발은 좀 많이 시린 편이에요.

그래서 수면 양말은 꼭 필요해요.

애니는 갑갑한지 수면 양말은 신지 않으려고해서 뽀로로 슬리퍼 신고다녀요.ㅎ

 

 

 

작년엔 그렇게해서 잘 지나갔는데 애니가 조금 크니 이불을 자꾸 덮지 않으려고해서

올해는 어쩔 수 없이 난방텐트 하나 샀어요.

난방텐트 완전 물건이네요...진짜 좋아요.

저도 이불 덥지않고 잔답니다.

가격이 제일 저렴한 알뜨리 실내방한텐트 샀는데 보온력이 참 좋네요.

 

유리창에 단열 뽁뽁이 붙이는것도 난방효과 올리는데 좋긴한데

아직 안했어요...최근들어 날씨가 따뜻해서 계속 미루고 있어요.

돌아오는 겨울엔 유리창 뽁뽁이도 해야겠어요.

 

열심히 가스비 아껴서 애니한테 맛난거 사주렵니당.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