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병원이나 약국에서 파는 아기로션 더마렉스.. 생각만큼 보습력은 좋은것 같지 않아요.

반응형

피부가 약하거나 예민한 아이를 둔 엄마라면

아마도 10가지 이상 종류의 로션을 접해 봤을꺼에요.

저도 그 중 하나구요.ㅎㅎㅎ

 

울 애니는 아토피는 아니지만 많이 예민한편이기 때문에 저도 많이 신경쓰는데요.

지인에게 추천받아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산 로션을 포스팅해보아요.

요즘은 오픈마켓이나 개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쉽게 살 수 있게되었네요.

 

 

더마렉스 dermalex 바디밀크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는 로션이에요.

아기 뿐만아니라 어른들도 사용할 수 있는로션이랍니다^^

 

더마렉스 오일 세정제도 같이 구입했었는데

사용하다가 안맞아서 쓰지않고 모셔 두고있어요.ㅎㅎㅎ

뭐라 해야할까요...딱히 트러블이 일어나는건 아닌데...

그냥 좀 미끌거리는 느낌이 싫다고나할까요?!

 

아직까지 저는 마르세이유 물비누가 제일 좋아요.

뽀드득 뽀드득 

2013/06/26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토피에 좋은 홈플러스 아로마리즈 천연물비누 페라슈발 리퀴드솝 올리브 마르세이유비누

 

 

 

더마렉스는 따로 뚜껑이 있지않고

이렇게 입구부분을 돌려서 열고 닫고하는 형식이라 맘에 안들어요.

첨엔 애니가 입에 넣더라구요.

닫혀있어서 괜찮았지만 좀 찜찜했어요.

생긴게 꼭 주스병같이 생겨서 애들 입으로 가져가기에 딱 알맞은 모양이라고나 할까요.

아무튼 디자인 변경이 필요한것 같아요.ㅎㅎㅎ

 

질감은 좀 많이 묽은 편이에요.

이름도 바디로션이라 아니라 밀크인거보니...딱 맞는 것 같네요.

그래서 바를 때 촉촉하게 잘 스며드는편이었어요.

촉촉하긴 하지만 보습력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것 같아요.

금방 건조해져서 다시 또 발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고나 할까요.

자주자주 발라주면 좋겠지만...약간 귀찮기도하잖아요.ㅎㅎ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겨울에는 진득한 질감의 크림 종류가 딱이져!!!

 

세정제 1통, 바디밀크3통 샀었는데

한통은 지인분께 선물로 드리고 두통있는데 언제 다 쓸런지...ㅎㅎ

 

요즘엔 꼬마미애부 사용하고있거든요.

세트로 선물받아서 열심히 사용중이에요.ㅎㅎㅎ

2013/07/29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토피나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엔 천연발효화장품 꼬마미애부

 

 

 

혼자서도 로션 잘 바르는 울 애니양!!!

피부는 소중하니깐요.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로션은 그린핑거와 세타필이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2013/01/06 - [리뷰/그냥 리뷰] - 아토피 피부아기에게 좋은 베이비 로션 추천 그린핑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