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Latte

돌잔치 책으로 많이 만드는 스냅스 엄마표 맞춤동화 사랑해책 사랑해모두모두사랑해 본문

리뷰/장난감 및 유아용품 리뷰

돌잔치 책으로 많이 만드는 스냅스 엄마표 맞춤동화 사랑해책 사랑해모두모두사랑해

숀이! 2013.05.10 01:47

돌잔치 엄마표 맞춤동화 사랑해책

 

이번에 엄마표 맞춤동화 만들어주었어요.

돌잔치를 준비하는 엄마들이라면 다들 만드는 동화책으로 유명하죠?!

<사랑해사랑해사랑해>...일명 사랑해책인데요.

저도 작년 돌잔치 준비할 때 만들려고 했었는데 막상 만드려니 좀 귀찮더라구요..ㅋㅋ

남편도 만들 필요없다고도 했었구요..^^;

그래서 안만들었었는데...

저번에 아동복 쇼핑몰 <더제이니>에서 이벤트 하길래

재미삼아 신청했는데 덜컥 당첨되서 저도 울 딸램에게 엄마표 맞춤동화 만들어 주게 되었어요.

 

 

 

 

▼▼▼▼▼

 

 

스냅스 맞춤동화에요.

베스트셀러원작 사랑해책 시리즈는 2012년 10월에 (주)푸른책들과 독점 라이센스 채결해서

오직 스냅스에서만 만들수있다고해요^^

 

사랑해책 말고도 언어/생활습관발달 책과  인지정서 발달책도 있어서

골라 만드는 재미가 있네요^^

그래도 엄마들이 제일 많이 만드는 책은

"사랑해책"

 

 

 

사랑해책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사랑해사랑해사랑해> 와 <사랑해모두모두사랑해>에요.

전 <사랑해모두모두사랑해>로 만들어 보았어요.

 

 

포토샵 거의 못하는 초보자인 저도 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그나마 제일 어려웠던 점은....

지금껏 찍었던 사진 중에서 재미있거나 예쁜 사진 고르는거였어요.

얼마나 많은 사진이 있던지..ㅎㅎ

첫 아이라 그런지 사진 정말 많이 찍었더군요ㅎ

사진 보면서 옛추억에도 잠기고 아직 어리지만 더 어렸을적 모습을 보니 감회도 새롭고

이렇게 많이 컸구나..하는 생각도 들고 책 만들면서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요즘 딸램이 책 보면서 정말 좋아한답니다!!

뿌듯~~!!!

 

제가 맞춤동화 만들면서 느낀건데요.

많은 엄마들이 돌잔치 때 만드시는데..

저처럼 좀 지나서 만드는것도 좋을 듯싶어요.

아이의 표정이 더 다이나믹하고 재미있는 사진이 많거든요. 

솔직히 돌 때 만들면 사진이 거기서 거기^^

특히 울 딸램은 머리숱도 없어서 별로..ㅎ

 

아무튼 이벤트 당첨되서 딸램한테 좋은 책선물 해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엄마표 맞춤동화 만들어 줄만하네요!!!

 


1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