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남 하동 비바체리조트 재첩국 전문집 금양가든 송림공원

반응형

하동 비바체리조트에 가족여행가었는데 당연 근처 맛집도 한군데 들러봤어요.



비바체 리조트의 완전 자세한 후기는 여기로 ↓↓↓↓

[국내여행] - 하동 비바체리조트로 2박3일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완전 추천해요.




할아버지댁이 하동이라 정말 자주 왔었는데

막상 맛집은 잘 몰라서 검색을 해서 찾아갔네요.

하동재첩특화마을 금양가든...이란곳이 제일 눈에 띄길래 선택!!!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붙어져있어서 좀 맘에 안드는 외관

근데 음식맛있고 친절하면 아무 상관없지만요.


위치 : 경남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1877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맛보고싶어서 모듬정식을 주문했어요.

1인 16,000원

분명 검색했을 때는 15,000원이었는데...며칠사이에 1,000원이 올랐나봅니다.ㅜㅜ


주중이고 3시쯤 간거라 손님이 1명밖에 없어서 맘편히 먹었어요.ㅎㅎㅎ 




모듬정식2인상이에요.

먹다가 혹시나 모자라면 재첩국하나 더 주문하려고했는데

애니양이랑 막내 후니군이 재첩국을 거부해서 요렇게만 먹었어요.

김이랑 콩나물을 잘드신 애니양...ㅋ

재첩부침개는 세아이 모두 잘먹더라구요^^



매콤달콤해서 맛있었던 채첩회

남편이 양념이 참 맛있다고 

집에서도 채소무침같은거 할 때 이런식으로 만들어달라고 하더군요.

손맛이 없는 저라....ㅋ


참게장은 따로 사진은 못찍었는데...

남편과 제가 게장 자체를 안좋아해서...아니나 다를까 먹어보니 게장은...별로네요^^

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을것같아요.


휴가지에서 32,000원정도의 식사로는 별로 나쁘지 않았어요.



금양가든에서 식사를하고 근처 송림공원으로 산책갔어요.

은근 바람도 불고 덥지 않을것 같았거든요.

한 50m쯤 걸었다가 바로 다시 주차장으로....ㅋㅋㅋ

너~~~무 더워서 산책은 다음에 하는걸로^^



송림공원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2107-8



[국내여행] - 전망좋은 비바체하동호리조트로 가족여행 갔다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