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뷰티아이돌 친구추가해서 같이 게임즐겨요.ㅎㅎ

반응형

뷰티아이돌

정말 제 취향 저격인 게임이네요.

그냥 옷갈아입히기 게임인데....그냥 좀 살짝 해보고 지워야지했는데

중독되서 계속하고있어요.ㅋㅋㅋ

이 게임이 친구추가가 꼭 필요한 게임인데

페이스북으로 연동해서 친구추가 할수있다고하는데...

이 게임 업그레이드가 필요한듯...페이스북 연동이 잘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일일이 아이디 찍어서 친구추가하기 했어요.ㅋ

이 게임 하시는 분들...같이 친구추가하기해서 투표도 해주고 좋아요 눌러줍시당^^

 

아이디 : BIBKN4C bibkn4c

 

 

이렇게 맘에 드는 옷으로 갈아입힙니다.

각각의 옷에 숫자는 매력도 인데 높을수록 이뿌고 좋아요^^

 

 

길거리에 보여지는 패션쇼에 출전한 친구들에게 투표하기^^

 

 

한시간에 한번씩 투표해달라고 프로모션할 수 있어요.

 

 

미니게임도 있어요.

 

 

Bar에 들어가보며 남자친구를 사귈 수 있어요.ㅋㅋㅋ

근데 이게 매력도에 따라서 층마다 입장이 가능해요.

게임인데...수질관리를 하다니...아놔....ㅋㅋㅋ

 

빨리 업그레이드되서 4층5층6층도 가보고싶네요.

 

 

유혹할 땐.....눈에서 레이저가....ㅋ

 

 

친구들을 많이 데려갈수록 쉽게 이길 수 있어요.ㅋ

 

 

여러 가게에서 맘에드는 옷을 살 수 있어요.

 

 

1주일에 한번씩 미인대회 같은 패션쇼에 출전할 수 있는데

엄청 낮은 등수도 보상이 있으니 레벨이 낮아도 안이뻐도 그냥 출전하는게 좋아요.

등수는 게임유저들이 투표해주는데따라 결정되어요.

그래서 친구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유리하죠.

그리고 친구도 중요하지만 길에서 보여지는 광고판에 투표를 많이 해주면 자신도 투표를 많이 받을수있어서

자기 맘에 안들거나 안예쁘더라도 투표해주는게 좋아요.^^

 

 

중간중간 등수확인이 가능해요.

 비록 보석2개가 들지만요.

전 33등이네요.

100등까진 그냥 보여주기때문에 따로 확인 안해도되네요.

최종적으로 <더 그랜드볼>에선 30등을 했었지요.

 

이 게임 12월에 시작해서 지금 2월인데

11,687등에서 30등까지 한거면 잘 한거겠죠? ㅋㅋㅋ

아직 친구도 많은것도 아니고요.

현질도 안하는데.....

그나마 이등수 찍을 수 있었던건....제가 투표를 많이 해줘서 그런거일듯해요.

나에게 투표해준 사람은 알 수 있거든요.

저한테 투표 받았으니 돌려주는거겠죠.

Give & Take

 

아이디 : BIBKN4C bibkn4c

같이 게임해요^^

 

그나저나 이 게임 개발자...어서 업데이트 해야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