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루이비통st 이딜목걸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문의가 너무 많아서 다시 포스팅해보아요.ㅎㅎ

루이비통 스타일 목걸이에요.

이딜목걸이라고도 하네요^^

 

시어머님께 선물한다고 구입했던거구요.

중량은 한돈반정도 나왔고 가격은 30만원정도였어요.

전 업자가 아니고 구매자라서 제가 산거말고는 다른제품에대해선 잘 몰라요.

팔찌도 문의 주시던데 금은방으로 연락해보셔용

중량이나 시세차이  세공비도 있으니 가격은 그때마다 달라질꺼에요.

 

 

 

 

전 금방은 한곳만 가기때문에 제가 산 목걸이나 반지는 다 여기 제품이네요.

결혼하기전에 남편이 프로포즈한다고 같이 반지 사러 갔다가 알게된 곳인데

정말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단골되어버렸네요.

제 포스팅보고 서울에서도 목걸이 주문들어와 제작 배송했다고 고마워하시던데ㅎㅎ

 

검색창에 검색하셔도 위치나 전화번호 나와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장미반지 까멜리아반지 꽃반지 포인트로 착용하기에 너무 이뻐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판도라 팔찌 넘넘 이뿌네요.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기념일 생일선물로 완전 강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레이어드 가능해서 여러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루이비통st 이딜링 반지 넘 이뽀요. 화이트데이 선물!!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디자인 심플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넘 이쁜 까르띠에st 러브팔찌 화이트데이선물로 강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생일선물로 받은 샤넬st 레이스반지 반짝반짝 너무 이뻐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범일동 귀금속상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