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 및 유아용품 리뷰

소피루비 변신 스케치북은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에게 좋아요.

반응형

요즘 핫한 애니메이션 소피루비

소피루피 관련된 장난감 광고 나올때마다 사달라는 울 따님...ㅜㅜ

다행히 어머님이 사주셔서 돈 굳었네요.ㅎ

 

소피루비 변신 스케치북

 

 

소피루비...별로 이뿌지도 않은데 왜이리 인기가 좋은건지

그림판에 대고 그냥 그림 베끼는 거네요.ㅎ

 

 

변신스케치북, 사인펜, 연필꽂이, 크레용

스티커, 무지종이, 그림보관함, 필름도안, 종이도안

이렇게 들어있어요.

 

 

<소피루비펫>앱을 다운받아서 앱안에 카메라로 찍으면

내가그린 소피루비가 깨어난다고하네요.

이건 꼭 한번 해봐야겠어요.^^

 

 

그림보관함이에요.

이름만 거창하지 그냥 종이상자....벌써 찢어지고 구겨져서 버리고 없네요.ㅋ

 

 

변신스케치북 디자인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큼 이쁘네요.

 

 

 

 

필름도안 20장 들어있어요.

사랑스러운 왕자 스피넬~~!!!

 

 

많이 허접한 스티커 2장ㅋ

 

 

종이도안 12장이네요.

소피루비 안이뻐요...ㅋ

 

 

안타깝게도 사인펜이 메이드인 차이나....그래서 그런지 퀄리티가 좋지못해요.

 

 

연필뒤에 끼워 쓸수있는 장식품?!

 

 

맘에드는 그림필름을 골라서 집게에 고정 시켜줘요.

 

 

LED버튼을 눌러 라이트 온!!

 

 

필름 앞에 종이도 고정시켜주고

 

 

요렇게 따라 그려주면 된답니당^^

 

 

풉.....그림에 소질이 없네여.

다그리고 나면 색칠해주면 되는데...

같이 들어있는 크레용 질이 너무 안좋아서 갖다버림.ㅋㅋ

집에있는 색연필로 색칠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