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샤넬 깜봉 장지갑

반응형

샤넬 깜봉 장지갑

CHANEL CAMBON

샤넬..여자들의 로망이자..애증의 샤넬..ㅋㅋ

가격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사악하죠^^

샤넬을 저도 가지게 되었어요.

작년에 선물로 받았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 

이름하여 깜봉지갑!! 이름 정말 귀엽죠?

깜봉CAMBON은 프랑스 파리의 거리 이름이에요.

샤넬 본점이 있는 거리라는데..이곳을 기념해서 만들어진 라인이라고하네요.

아웅~~!!

까멜리아가 이렇게 이뿐 줄 몰랐네요.^^ ㅎㅎ

매장 언니가 쇼핑팩에도 까멜리아를 달아주었네요.

괜시리 감사~~!! 풉!!

정말 저 개런티카드가 뭐라고..지갑하나에 100만원이라니..ㅜ^ㅜ

너무너무 비쌉니다. 그래도 갖고싶은 여자의 맘?!

남자들은 이해 못하죠..ㅎㅎ

아!! 선물받았을 당시 정확하게 1원도 안붙이고 딱 100만원 이었어요.

지금은 140만원정도 한답니다. 참고하세요^^

요 아이는 반전이 매력이죠.

겉은 시크한 블랙이라면 안은 정말 귀여운 핫핑크..!! 샤방샤방!!

핑크에 반해서 요아이로 샀거든요.^^  블링블링!!

그리고 겉에 샤넬 CC로고는 페이던트 소재로 되어있어서 더욱 깜찍하답니다.

음..그래도 전체가 램스킨 소재라 스크래치날까봐 조심스럽긴하는데..^^;

어떻게 잘 써봐야죵^^ㅎㅎㅎ

안에 지퍼 포켓이 하나있는데 동전 수납이 가능해요.

지퍼에도 샤넬 로고가 음각처리 되어있구요.

그리고 내부 전체에 샤넬 CC로고가

음각 처리 되어있어서 더욱 귀엽답니당^^ 힛!!

하지만 요 아이는 따로 잠금장치가 없어요..

그냥 덮고 사용하는거라

현금이나 카드 많이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별로일듯하네요^^

아무튼 전 지금도 잘 쓰고 있고 앞으로도 잘 쓸것같아요^^ 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