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 및 유아용품 리뷰

크리스마스 선물로 너무 좋을것같아요. 소피루비 루비캠핑카 장난감

반응형

얼마전까지만해도 <플라워링하트>에 푹 빠져 지내시던 애니양이

소피루비라는 애니메이션에 홀릭하셨어요.ㅋ

EBS에서 방영해주는건데

역시나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그 내용...예쁜언니로 변신해서 사건해결!!ㅋ

 

 

EBS는 참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진짜진짜 장난감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나와서

있는지도 모르는 장난감을 광고보고 사달라고 조르고

이젠 워니군까지 헬로카봇 등등 변신로봇 사달라고 그럽니다.

 이래서 EBS를 보여주면 안돼요.ㅋㅋㅋ

 

암튼 이번에 울 애니양이 한글공부 열심히하고

6권이나 되는 책을 마스터해서 선물하나 사주기로 했어요

뭐...크리스마스 선물까지 겸해서 미리 사주었네요^^

 

 

 

 

얼마전부터 광고볼때마다 갖고싶다고 말하던  

소피루비 루비캠핑카

우와...이게 검색해보니 가격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13만원정도하던데..

사전발매 예약이벤트도 했었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검색해서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제가 살 땐 신세계몰이 세일해서 가장 저렴했어요.

 

 

잠자던 신세계 포인트 1,245원 쓰고

쿠폰 사용하고

청구할인까지 받아서 78,391원이면 ...잘 산거죠? ㅎ

 

 

루비와는 전혀 닮지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예쁜 작은 루비인형이 들어있어요.

 

 

침실 욕실 화장대 주방 운전석 캠핑존까지

인형 캠핑카지만 정말 부럽네요.ㅋ

 

 

날개고리를 열어서 넓게 변신하는 캠핑카!!

 

 

캠핑카가 부서지지않게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요건 스티커인데...진짜...ㅜㅜ

이거 붙인다고 정말정말 고생했어요.

어찌나 많은지...그리고 한번 붙이면

접착력이 너무 강해서 다시 떼어내기 정말 힘들어요.

 

 

 

워니군이 자기꺼라고....ㅎ

 

 

제돈주고 사면 가격이 정말 사악한것 같은데

세일한 가격으로는 괜찮은 장난인것 같아요.

튼튼하고 예쁘고 생각보다 허접하지 않거든요.

 

근데 소리까지 나는 캠핑카였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소피소피 루비루비~♬♪

요정도만 나와줘도 괜찮았을껀데...^^

 

 

요즘 우리 애니양이 너무 좋아라하는 루비캠핑카!!!

6세 7세 정도의 여자아이들에게 사주면 정말 좋아할것같아요.

크리스마스전엔 인기 많아서 가격이 할인 안될꺼라 미리사두길 잘한듯싶어요.

작년엔 <세라의 공주시계>사줬었는데...엄청 잘가지고 논다는...ㅎ

 

 

 

+추가 11월20일

2주정도 지난 결과....후회가 밀려오네요.ㅋ

울 애니양 이제 안가지고 놉니다.

제가 생각해봤는데 음...캠핑카 자체는 크고 이뿌지만

안에 들어가 있는 소피 인형이랑 장난감이 너무 작고 아기자기하고해서 가지고 놀기 힘들고

혼자서 인형놀이 하는게 재미가 없나보더라구요.

차라리 얼마전에 사준 디즈니 크래식 공주 인형을 더 잘가지고 놀아요.

캠핑카도 소리도 안나고 불빛도 안나고 

그냥 자동차이니...

울 워니군이 부릉부릉 밀고 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가 12월 17일

캠핑카 뒷부분이 너무 잘 떨어지네요.ㅜㅜ

이거 다시 고정 시켜주는게 일이되어버렸어요.

진짜 이쁜 캠핑카인데...아쉬움이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