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프리메라 어린이 베이비 에어쿠션 썬쿠션 추사랑썬쿠션...딸아이 화장품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반응형

 

참 요즘은 어린이 제품이 잘나오는것 같아요.

우리때는 이런게 어디있었나요.

썬크림이라는 개념 자체가 아에 없었던 시절...ㅋ

여름에 바짝 태워서 껍질벗기던...ㅋ

이렇게 말하니 제가 너무 늙어보이네요.

 

암튼 베이비썬크림은 시중에 많은데...

이번엔 좀 특별한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6세 애니양을위해서...ㅋ

 

딸이다 보니 제가 화장을 할때면

유심히 지켜보다가..."나도 바르고싶다." 라고 한마디씩하더라고요.

그래서 너도 화장하는 기분좀 내봐라고 사준 제품이에요.

 

 

 

프리메라 베이비 썬쿠션입니다.

추사랑이 광고하더라구요.

 

 

생긴건 쿠션이지만...기능은 자외선차단^^

 

 

정말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하죠?!

퍼프도 사랑스러운 핑크색이에요.

 

 

썬크림이 원래 좀 백탁현상이 있잖아요.

요거 바르면 얼굴이 환~~~해집니당.

그래서 애니양이 엄청 좋아라하지요.ㅋ

 

 

 

 

 

 

[리뷰/패션 뷰티 리뷰] - 건조한 어린이 피부에 좋다는 아비노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리뷰/패션 뷰티 리뷰] - 그린핑거 힘센보습 울트라 로션...전 별로였어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태열이 또 올라와서 고보습이 필요한것 같아서 주문한 아토팜 엠엘이 크림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토팜 베리어솝...홈앤쇼핑에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