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센텀시티 커피숍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반응형

엄청 맛있는 커피는 아니지만

그래도 구수한 커피맛이 좋아서 자주 갔었던 카페

커피에 반하다....

이름 참 이뿌죠?! ㅎㅎ

요즘 대용량에 저렴한 카페는 매장안에서 마시는거랑 테이크아웃 가격이랑 다르잖아요.

여기는 대용량은 아니지만

엄청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매장안에서 마실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때면 손님이 가득하답니다.

근처에서 식사하고 다들 커피한잔하러 오더라구요.

특히...어르신들이...^^

 

 

센텀시티 커피숍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에요.

라떼가...2500원인데..2000원했었으면 전 두잔씩 사먹을을 듯...ㅋ

 

센텀시티 커피숍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매장은 정말로 좁아요^^

테이블수도 몇개안되구요.

그래서 많이 오래 앉아있기는 좀 그래요...ㅎㅎㅎ

 

 

 

인테리어가 나름 예뻐요^^

 

센텀시티 커피숍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센텀시티 커피숍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항상 즐겨마시는 아메리카노....진하지 않아서 제가 마시기에 좋아요.ㅋ

 

센텀시티 커피숍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요건 울 워니군 얼집 선생님 드릴려고....^^

요즘 김영란법이다 말이 많은데...아메리카노 한잔은 괜찮겠져?! ㅎㅎ

 

 

 

 

 

[리뷰/음식 리뷰] - 경성대 부경대 커피숍 1리터 커피 더 리터 THE LITER 아메리카노

[리뷰/음식 리뷰] - 달콤하고 팥이 알알이 살아있는 복음자리 통통단팥

[리뷰/음식 리뷰] - 봄엔 부드러운 스타벅스 돌체라떼 Starbucks Dolce Latte로 즐겨보아요.

[리뷰/그냥 리뷰] - 예쁜 카페 유리잔...보르미올리 비스트로 저그 Bistro 물병(저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