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판도라 팔찌 넘넘 이뿌네요.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기념일 생일선물로 완전 강추!!!

반응형

판도라 팔찌

고소영 팔찌로 아주 유명한 팔찌인데요.

원하는 디자인의 참을 자신이 하나하나 골라서 직접 새로운 팔찌로 완성하는 스타일인데요.

그래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할수있다나...ㅎ

근데 이게 가격을 알아보니 엄청나더라구요.

심지어 금도 아닌데...은인데..좀 맘에드는 참 여러개 장바구니에 담으면 100만원이 넘는다는 사실...헐~~!!

그래서 직구나 면세점에서 많이들 구매하는것 같더라구요.

 

전 은보다 금을 사랑하는 여자이기에...ㅎㅎ

판도라 팔찌도 금으로 제작했어요.ㅋ

그대신 제가 원하는 참으로 디자인하거나 그런건 아니에요.

금방가서 판도라 스타일 팔찌로 산거지요...ㅎㅎ

뭐...세상에서 하나뿐인 디자인의 팔찌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뿌면 장땡!!!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어떤분이 18K판도라 팔찌 착용하고 있길래

사진찍어다가 제가 가는 금은방에 가서 물어보니

사장 언니가 보자마자 요 디자인 있다길래... 저 실물도 안보고 바로 주문서 넣었다는...ㅎ 

 

 

 

아주 블링블링 하죠?!

요즘 요아이랑 까르띠에 러브팔찌랑 레이어드해서 착용하고 다녀요.

 

 

18K 핑크골드

 

 

 

확실히 핑크골드가 제 피부색이랑 잘 맞는것 같아요.

임신겸 출산 선물로 미리 땡겨 받은건데 금값 좀 많이 떨어졌을 때 산거라 좋아요.ㅎㅎ

지금 금값이 조금씩 오르고 있다죠...ㅎㅎ

 

은 제품은 물에 들어갈때도 조심스럽고

애 키우는 아줌마라 손에 물묻히는게 생활이 되어있는터라 금이 쵝오!!!

 

 크리스마스 화이트데이 생일...선물로 강력추천!!!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레이어드 가능해서 여러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루이비통st 이딜링 반지 넘 이뽀요. 화이트데이 선물!!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디자인 심플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넘 이쁜 까르띠에st 러브팔찌 화이트데이선물로 강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생일선물로 받은 샤넬st 레이스반지 반짝반짝 너무 이뻐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범일동 귀금속상가 루이비통st 이딜 목걸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괜찮은 것같아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범일동 귀금속상가

[리뷰/패션 뷰티 리뷰] - 금값도 많이 내렸는데 아내에게 여자친구에게 금 선물 하나 하세요^^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너무 이쁜 샤넬목걸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