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MLB 엠엘비 남여공용 뉴욕양키즈 맨투맨티셔츠 31MTDC561

반응형

저희 남편은 옷 하나 사주면 거의 5년씩은 입는듯해요.

정말 낡고 낡고 헤질 때까지 입는다고나 할까요.

알뜰한 남편 덕분에 우리 가족이 조금은 맛난것도 사먹을 수 있는가봅니다.ㅋ

너무 낡은 티셔츠만 주구장창 입고다녀서 이번에 비상금으로 몰래 옷을 하나 사줬어요.

예전부터 엠엘비 브랜드를 참 좋아하더라구요.

근데 MLB 티셔츠가 좀 작게 나오는것 같아요.

예전에 한번 100사이즈 사준적이 있는데 정체적인 길이가 좀 짧더라구요.

집에있는 다른 100사이즈 티셔츠랑 비교해봐도 확실히 짧았어요.

그 옷은 제가 수선해서 입는 중...ㅋ

 

그래서 이번에 105사이즈로 주문했는데...넘 맘에 든다네요^^

 

MLB 남여공용 뉴욕양키즈 맨투맨티셔츠 31MTDC561

 

 

 

잠자는 롯데포인트가 있어서 조금은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청록색상이 이뽀요^^

 

 

 

 

 

 

목부분이 늘어나지 않게 잘 만들어 진 것 같아요!!

 기모도 빵빵하게 들어가 있네요.

 

 

요즘 너무 잘 입고 다니는 중입니다.

친정엄마가 남편 보더니...티셔츠 이뿌다고...^^

낡은 티셔츠만 입다가 간만에 새옷 하나 내려줬는데 그게 엄마 눈에 띄였나 보네요.

쓸데없는거 안사고 아껴서 남편 옷좀 사줘야겠어요.ㅋ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럭키슈에뜨 스웻셔츠 맨투맨 럭키데이때 못샀는데 중고나라에서 베베슈에뜨 맨투맨 남자사이즈M 득템했어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MLB키즈 여아용 별까모 프린트 웰론 점퍼 LA 다져스(71JP42461-07Z)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범일동 귀금속상가 루이비통st 이딜 목걸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괜찮은 것같아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붙이는 매니큐어 인코코 드라이 네일 폴리쉬..홈쇼핑으로 구입은 별로에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럭키슈에뜨 롱티셔츠 겸 원피스 Lucky No.7 Long T-shirts 

[리뷰/패션 뷰티 리뷰] - LUCKY CHOUETTE 럭키슈에뜨 럭키데이...매월 7일이 기다려지네요^^ 맨투맨이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