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직접 가죽으로 한땀한땀 지갑만들었어요. 가죽공예 어렵네요.

반응형

한참 가죽공예를 배우고 싶었어요.

나중에 워니군 어린이집가면 자죽공방 다녀보려고 야심차게 계획을 했더랬죠.

그래서 예쁜 가방 만들어서 지인들한테 선물하고 남편 가방도 만들어주려고했는데

임신과 동시에 모든게 물거품으로...흑흑

 

문화센터에 가죽으로 지갑 만드는 수업이 있더라구요.

하루만하는 특별 강의라서 한번 살짝 배워나 보자는 심정으로 갔었어요.

 

 

선생님께서 재료를 패키지로 준비해오셨네요.

수강생들은 한땀한땀 만들기만하면 끝!!!

 

 

 

바느질항 구멍을 미리 뚫어놨기때문에 쉬울것같은데

전혀 아니에요^^;

이게 잘못하면 땀이 삐뚤빼뚤해져서 엄청 보기 싫어지거든요.

명품가방에서 땀수라든지 땀모양 중요한거....여자분들은 아실꺼라는 점...ㅋ

 

 

그래도 전 나름 잘한편이었어요.

선생님한테 칭찬도 듣고...헤헷

 

 

 

열심히 한다곤 했는데 작품이 형편없네요.ㅋ

바느질에 너무 치중하다보니 가죽이 우굴우굴해졌어요.

손에 너무 힘이 들어가서...ㅎ

안그래도 며칠동안 엄지손가락이 엄청아팠답니다.

그래도 직접 만들어보니 재미도 있었고...명품가방이 왜 비싼지 알겠더라구요.

장인들이 한땀한땀 만들었다니 비쌀 수 밖에요.

근데...비싸도 너무 비싸서 문제!!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루이비통 몽테뉴 앙프렝뜨 mm Louis Vuitton MONTAIGNE MM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메트로시티 크로스겸 숄더백 M51MQ487P 핫핑크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미란다커 프라다 가방 bn1713 데일리백 투웨이백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데일리백으로 좋은 쿠론 스테파니백 블루 L사이즈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루이비통 팔레모PM

[리뷰/패션 뷰티 리뷰] - 프라다 사피아노 bn17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