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건조한 어린이 피부에 좋다는 아비노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반응형

애 키우는 엄마들...어린이 유아 로션 산다고 돈 많이 들꺼에요.

요즘 애들 피부가 안좋아서 이 제품이 좋다고하면 사보고...저 제품이 좋다고하면 사보고...ㅎㅎ

저도 그러는 엄마들 중에 하나라...참 여러종류의 로션이 사봤네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아비노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오트밀이 수분을 꽉잡고있는다고...TV광고에서 그러던데...뭐 좋겠죠?! ㅎㅎ

 

 

묽지않고 약간은 되직한 느낌의 로션이네요.

발랐을 때 촉촉은 한데 약간은 끈적이는 느낌이 있어서 전 별로^^;

전 끈적임이 거의 없는 로션을 좋아하거든요.

뭐...겨울엔 많이 건조해서 어쩔 수 없이 좀 끈적거리더라도 되직한 제형의 로션을 발라야겠지만요. 

 

그레도 요 제품 인공향이나 인공색소가 안들어가서 그건 좋은것같아요.^^

입덧할 때 냄새 못맡는데 로션은 발라줘야하고...그럴 때 아주 좋은 제품ㅋ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보닌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남자화장품 추천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바이오오일 튼살크림 대용으로 잘 바르고 있어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그린핑거 힘센보습 울트라 로션...전 별로였어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토팜 베리어솝...홈앤쇼핑에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어요.

[리뷰/패션 뷰티 리뷰] - 태열이 또 올라와서 고보습이 필요한것 같아서 주문한 아토팜 엠엘이 크림

[일상] - 역시나 둘째도 태열이 있네요^^ 그래서 그린핑거 베베드포레 로션으로 보습!!!

[리뷰/패션 뷰티 리뷰] - 베이비바디워시 추천해요...씨에이팜 프라젠트라 인텐시브 버블워시액 

[리뷰/그냥 리뷰] - 아토피 피부아기에게 좋은 베이비 로션 추천 그린핑거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아토피에 좋은 홈플러스 아로마리즈 천연물비누 페라슈발 리퀴드솝 올리브 마르세이유비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