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면역력 증진엔 유산균이 최고라네요.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 얌얌

반응형

울 애니양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 요즘 건강 식품 참 많이 먹이고있어요.

스트레스를 안 받게 하는게 제일 좋은데...참...ㅜㅜ

유산균은 정말 장 건강에 좋은것 같아서 꼭 먹이려구요.

피부도 안좋고 기관지도 안좋은것 같아서요.

 

예전에 듀오락 유산균 넘 좋다고 포스팅했엇는데..ㅎ

울 애니양도 그냥 같은 회사 제품으로 내렸네요.

씹어먹는 타입의 유산균이라 넘 잘먹어줘서 다행이에요.ㅎㅎㅎ

가루제품은 좀 먹이기 불편할것 같아요.

애니양보다 훨씬 어린 아기들은 당연 가루로 만들어진 제품이 좋겠지만요.

 

 

 

 

 

하트 모양이라고 어찌나 좋아하는지...ㅎㅎ

첨엔 넘 맛있엇는지 계속 달라고고 졸라서 당황했었네요.

하루에 한번 아침에만 먹는거라고 가르쳐주니

아침에 일어나자마 유산균뷰터 찾으시네요^^

 

 

[리뷰/음식 리뷰] - 슈퍼황사,미세먼지에 위협받는 호흡기 건강을 위해 천호식품 기관지 목에 좋은 5년근 도라지진액 

[리뷰/음식 리뷰] - 한국야쿠르트 내추럴플랜 프리미엄 그래스 밀크 Natural Plan

[리뷰/음식 리뷰] -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음료 세븐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임산부라면 꼭 먹어야하는 유산균 이지바울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지금까지 먹었던 유산균 중에 최고의 성능!!! 셀바이오텍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 츄어블 유산균

[일상] - 아기 한포진...습진...도대체 뭘까요?! 요즘 요것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리뷰/음식 리뷰] -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