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간단한 홈파티 요리 - 베니건스 바베큐 폭립

반응형

베니건스 바베큐 폭립

벌써 한해가 다가고  연말이네요..ㅎㅎ

시간이 정말 잘 갑니당..

애 키운다고 정신 없이 살다보니 이렇게 세월가네요..ㅜㅜ

하지만 연말이면 전 넘 행복해진답니다.

바로 제 생일있거든요 (^0^)/

생일파티를 4번이나 해요. 히히

시댁에서한번 친정에서한번 친구들과한번 신랑과한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거

정말 행복한 일 인것 같아요^^ 

어제 친구들이랑 생일파티했는데..

이번엔 집에서 제가 요리 솜씨좀 발휘했어요.ㅎㅎ

맛있게 먹어주는 친구들..정말 고마웠어요ㅜㅜ

폭립을 직접 만들고싶었지만 시간이 많이 없어서 마트가서 사왔는데요..

요거요거 괜찮더라구요...ㅎㅎ 

베니건스 바베큐 폭립

 

<출처 - 롯데아이몰> 

후레쉬마트에서 14800원에 사왔어요.

알아보니 홈쇼핑이 싼것같은데..중량차이 있으니 잘 보고사세요.

전 450g짜리 입니당ㅎ 

어른 둘이서 먹으면 적당할 정도인것같아요..^^

상자 옆면에 친절하게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음...전 당연히 전자렌지!! ㅎㅎ 

바베큐 폭립이 잘 진공포장 되어있네요. 

원료및 함량이 보이네요..^^;

읽기도 힘든 첨가물이 가득..ㅋㅋ 

당근 울 딸램한테는 안줘야겠지요?!

소스도 듬북 들어있네요.

따로 소스 만들필요 없겠어요. 

잘 꺼내서 접시에 놓아요.

근데 전 잘라서 조리할려고했는데..

막상 잘라놓으니 모양이 안예쁘네요..힝

담엔 통째로 조리 할려구요^^ 

전자렌지에 5분 돌려줍니다.

아..기다리는 5분이 왜 이리렇게 긴지..ㅎ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를 준비했어요.

단호박 샐러드콘샐러드^^  

5분후 완성된 베니건스 바베큐 폭립!!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그쵸?!

좌르르한 윤기가 보이시나요..츄릅 ^ㅜ^ 

은근히 살코기가 많이 붙어있어요.

요렇게 상차려봤는데..

생일상으로 괜찮은가요?! ㅎㅎ

베니건스 바베큐 폭립, 닭갈비, 돼지갈비, 수제만두, 투썸케잌, 기타 등등 ㅎㅎ

나름 정성들여 만든 음식이랍니다.

 

만두 만드는법은..요기에 ↓↓ ^0^

2012/11/19 - [요리 COOK] - 만두피 사서 집에서 만두만들기

 

연말에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파티 보내 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