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센텀맛집 - 스테이크 정식과 함박스테이크 정식이 깔끔하고 맛있었던 모모스테이크

반응형

아파트 단지내에 같은 어린이집에 아이를 맡기는 엄마들이 늘어나서

은근 친구들이 많이 생겼답니다.ㅎ

늘 혼자 였는데...ㅎㅎㅎ

그래도 아침마다 잠깐 젊은 엄마들이랑 매일 만나서

소소하게 이야기 나누니 그 또한 즐거움이 크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어린이집에 다들 보내고 엄마들끼리 모여서 차한잔했는데

역시나 수다 삼매경!!! ㅋㅋㅋㅋㅋ

10시 반에 만나서 애들이 돌아오는 4시까지 놀았어요.

대.나.나.다.....ㅋㅋㅋㅋ

 

아무튼 이야기 중간에 근처 맛집에 대해 얘기가 나왔는데

가격도 그렇게 나쁘지 않고 맛도 있어서 자주간다는 스테이크 집을 알게되었어요. 

모모스테이크

이름이 참 귀엽네요.

솔직히 모모스테이크에 가려고 외출을 한건 아니었는데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돌아다니다 보니 모모스테이크가 눈에 띄어서 급 결정!!!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70 에이스하이테크21 2층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48 에이스하이테크21)

전화 : 051-920-2600

 

 

건물안에 숨어있어서 찾기가 힘들 수 도 있을것 같아요.

솔직히 숨어있어서 손님이 적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손님이 꽤 많이 있었어요.

 

밖에서 보니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함박스테이크 정식과 스테이크 토핑 정식을 주문했어요. 

 

남편은 함박스테이크를 정말 싫어해요.

비싸고 질 좋은 고기를 왜 양념해서 다져 먹어야하는지 이해를 할 수 없다는 1인!!!

 

그래도 아이들은 양념고기 좋아하잖아요^^

 

 

기본 반찬과 소스가 나왔어요.

딱히 특별한건 없는것 같아요.^^

 

 

 

 

 

▼▼▼▼▼

 

 

 

고기 먹으러 왔다고 정말 좋아하는 애니양!!

 

어린이집에서 반찬을 잘 안먹는다고 선생님이 걱정하시는데

그런데서 고기반찬 나오면 정말 잘 먹는다고...ㅡㅡ;

고기값이 오르는 이유를 알겠네요..ㅋ

 

 

 

먼저 밥과 국이 나왔어요.

밥 한 그릇은 통째로 애니양에게!!!

 

음...밥은 개인적으로 좀 별로였어요.

조금만 더 촉촉한 밥이 였으면 더 맛있을것 같았어요.

너무 고슬고슬하고 물기가 없어서 딱딱했어요.

볶음밥 만들어 먹으면 맜있을것 같은 밥!!! ㅎ

 

 

함박스테이크 정식 스테이크 토핑 정식이 나왔어요.

비주얼 좀 이뿌네요!!!

토핑에 둘 다 통감자 구이에요.

하나는 계란후라이로 바꿀껄 그랬네요.^^

(먹다보니 알았음...ㅎ)

 

 

스테이크 토핑 정식

스테이크 + 베이컨 + 치즈퐁듀 + 통감자구이

이렇게 구성되어져있어요.

 

스테이크 고기가 나쁘지 않았어요.

질기지 않아서 애니가 먹기에도 좋았어요.

간도 세지않아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남편도 고기가 생각보다 나쁘지않다고 하더라구요. 음...!!!

 

그런데 치즈퐁듀가 좀 약한듯했네요.

좀더 리치한 치즈퐁듀를 생각했는데...치즈가 좀 묽고 맛도 치즈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스위스에가서 먹었던 치즈퐁듀에 비하면

이건 퐁듀가 아니라나 뭐라나 또 자랑 해주시는...남편님!!!

시르다...ㅡㅡ^

 

 

울 애니양이 하나를 거의  다 드셨던

함박스테이크 정식이에요.^^

함박스테이크 + 통감자 버터 구이

 

함박스테이크라 싼맛이 날꺼라고 생각하면서 좀 반신반의하면서 먹었는데

(백화점 식당가에서 파는 그런 함박스테이크 맛...다들 아시져?! ㅎㅎㅎ)

왠걸...나쁘지 않았어요.

고기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져놓은 고기라 부드러워 애니도 정말 잘 먹었구요.

함박스테이크 자체도 그렇고 스테이크소스도 짜지 않아서 좋았네요.

오히려 옆의 샐러드 소스가 떠 짜다고 느껴졌거든요.^^

 

간만에 맛있는 식당 알게되어서 기분 좋았답니다!!!

저렴하게 스테이크 즐기고 싶을 때 한번씩 가면 좋을것 같아요.

 

맛집 알려준 아기엄마한테 고맙다고 말할려구요...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