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베이비바디워시 추천해요...씨에이팜 프라젠트라 인텐시브 버블워시액

반응형

프라젠트라 인텐시브 버블워시액

 

애니 가졌을 때 제일 걱정 많이 한게 바로 튼살이었어요.

살은 한번 트고나면 절대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거든요.

설령 피부과 시술을 받는다 하더라도 튼살은 치료가 힘들다고해서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하나도 트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사람마다 살성이 달라서 튼살크림을 바르더라도 트는 사람은 튼다고들하던데

전 살성이 좋아서 그런지 튼살 크림 열심히 발라서 그런지 괜찮았네요.

그때 사서 주구장창 바르던 트살 크림이 바로 프라젠트라 튼살크림이었어요.

 

임신하면 먹는거 바르는거 하나하나 조심스러운데

이왕이면 피부자극이 덜하고 순한 제품을 바르는게 좋아요.

 

지금 둘째를 가졌지만...튼살크림 따로사서 바르고있진 않아요.

선물받은거 하나있었는데 벌써 다써버렸고...

그냥 애니양 쓰던 로션 안쓰고 쳐박아둔거 꺼내서 열심히 바르네요.ㅎㅎ

둘째는 다 이렇게 되는가봐요...^^;

 

아무튼 그 때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던 브랜드인데

이번에 좋은 기회에 베이비바디워시를 사용해보게 되었네요. 

 

 

아기와 엄마가 함께쓸 수 있는... 온가족용 버블워시제품이에요.

디자인이 정말 러블리 하네요^^

 

 

진정 + 보습+ 영양

3가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요.

건선피부(유아, 성인의 아토피피부염, 어린선, 건선, 노인소양증)보습 목적의 보조요법제

 

아토피피부염...정말 괴로운 병이잖아요.

울 애니양은 아토피까진 아니지만 많이 예민한 피부라 보습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프라젠트라 인텐시브 버블워시액으로 한번 씻겨줘봐야겠어요.

 

 

 

프라젠트라 패밀리 인텐시브 버블워시액은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으로

유아, 성인의 건선피부에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믿을수있겠네요.

 

전 트살크림으로 효과 톡톡히 봐서 믿고 잘 쓸 수 있을것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버블 전용 용기네요.

버블로 나오는 제품들은 거의 용기가 다 저렇게 생겼더라구요^^

 

 

오~~~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쫀득쫀득한 거품^^

물을 묻히면 완전 부들부들한 거품!!!

 

버블 제품이 확실히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좋아요!!!

 

저도 임신하고 나서부터는 넘넘 건조해서 촉촉한 제품 선호하는데

프라젠트라 인텐시브 버블워시액...완전 좋으네요.

손만 씻었는데 부들부들한게 맘에 들었어요.

 

향도 좋았어요

 

이제 봄이 오면 황사다...미세먼지다...장난아닐텐데

요런것들도 다 케어가능하다니..열심히 써볼랍니다!!!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