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 및 유아용품 리뷰

저렴하고 괜찮은 베베돌답례품 수건, 시계! 돌잔치답례품 추천드려용!

반응형

요즘 돌잔치 다녀보면 정말 각양각색의 돌답례품을 주더라구요.

저도 돌잔치 왠만큼 다녀봤는데..

수건, 컵, 소금, 떡, 시계, 접시, 잡곡 등등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런데 선물 받아와서 막상 써보니깐...제일 실용성있는게 수건이었어요!!! 

수건은 몇년 전에 받은것도 아직 쓰고 있고

보통 자수인쇄를 다 하기때문에 누구네 돌답례품인지도 기억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돌잔치 안해본 분들은 잘 모르시는데

수건이 왠만한 돌답례품보다 단가가 좀 더 비싸요!!!

(중량이나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아직 둘째가 태어나지도 않았지만 돌답례품이나 돌잔치 고민중이에요.

둘째라서 돌잔치는 가족분들과 가까운 친인척들이랑만 단촐하게 보낼 생각인데

솔직히 돌답례품은 하려고 생각하고있어요.

제가 수건을 너무 하고싶거든요.

 

애니 돌잔치 때 돌답례품으로 쟁반세트를 했는데

막상 좋다고 생각하고 준비한 선물이지만

쟁반이란게....참....저도 안써지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이니셜이나 이름을 인쇄하지 않아서 막상 돌답례품 느낌도 없었구요.ㅎ

괜시리 애니에게 미안해지는....!!!

 

그래서 이번엔 예쁜 수건에 자수 인쇄해서 꼭 할겁니다.

나눠드리고 남는건 다 제가 쓸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러 사이트를 돌아보고 있어요.

마침 베베돌답례품 사이트에서 샘플로 받아서 미리 써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눈으로 보고 주문하면 참 좋지만 그런게 아니라서 뭘 해야할지 고민 스러운데

샘플 받아서 미리 사용해 보니 좋네요!!!

 

 

돌답례품 추천, 돌잔치답례품 추천, 돌답례품쇼핑몰 추천, 베베돌답례품

 

고급타올과 시계가 왔어요.

 

돌답례품 추천, 돌잔치답례품 추천, 돌답례품쇼핑몰 추천, 베베돌답례품

 

기라로쉬 라벤더 고급타올 답례품이에요.

당연 국내산이고요.

크기도 적당하고 중량도 적당하니 참 좋으네요.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연보라 색상이라 더욱 마음에 들고요.

 

가까운 분들에게만 나눠드리고

나머진 제가 쓸꺼라서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나 색상으로 주문할꺼에요.ㅋ

무한 이기주의 인가요..ㅋ

 

 

http://www.bebedol.net/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더 많은 상품들이 있어요.

완전 이쁜 수건 많아요!!!

오~~~눈돌아가네요!!!ㅎㅎㅎㅎㅎ

 

 

방수흡착시계에요.

핫핑크 색상이라 눈에 확 띄는게 이뿌네요!!!

 

돌답례품 추천, 돌잔치답례품 추천, 돌답례품쇼핑몰 추천, 베베돌답례품

 

샘플용이라 다른 아기의 이름이 인쇄되어있어요. ^^

진우라는 이름...이쁘네요!!! ㅎㅎ

 

 

요 시계는 화장실 벽이나 유리에 흡착해서 사용하는거라 뒷부분이 고무로 만들어져 있어요.

당연 방수되고요!!!

거실 테이블 탁상용이나 냉장고용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오~~~흡착력이 장난 아니네요!!!

떨어지지 않고 딱 달라 붙어있어요!!!

습기가 많은 욕실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 제품인것 같아요.

 

핸드폰을 가지고 들어가지 않았을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번씩 화장실에 오랫동안(?) ㅋㅋㅋ 있으면

 "지금 몇시지?"하고 시간 궁금해지잖아요.

 

돌답례품 추천, 돌잔치답례품 추천, 돌답례품쇼핑몰 추천, 베베돌답례품

 

음...근데 흡착 시계도 좋지만

전 오로지...수건!!!!ㅋ

 

베베돌답례품 제품들 가격도 저렴해서 꼭 돌답례품 아니더라도

개업이나 회갑 칠순 잔치, 웨딩 답례품으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