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리뷰

장마철에 입기좋은 블루독 아기 여름용 바람막이 점퍼 추천해요. 에어컨 틀어놓은 실내에서 딱!!

반응형

장마철에 입기좋은

블루독 아기 여름용 바람막이 점퍼 추천

에어컨 틀어놓은 실내에서 딱!!

 

 

저저번주 문화센터 수업 마치고 집에 가다가 눈에 들어온 점퍼!!!

아놔...정말 왜 문화센터가 아동복코너 근처 있는제 알것같아요.

이런식으로 유혹해서 판매를 하다니..ㅋㅋㅋ

블루록이란 브랜드는 처음 사보는데..디자인은 예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구요.

청바지가 10만원돈...헐...

정말 세일 안하면 못살듯해요. 저도 청바지는 보세를 입는편이라서요.

브랜드제품이 좋긴하지만 넘넘 비싸서리...ㅎ

 

요 바람막이 점퍼는 이월상품이에요. 그래서 약간 저렴했어요.

여름용이라 얇아서 장마철이나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입으면 그저그만 일것같아서 구입!!!

지금 장마철이라 잘 입고 다닌답니다!!!

병원갈 때...ㅜㅜ

기관지염은 다 나았는데..또 열감기가 와버려서..ㅡㅡ;

 

 

블루독 바람박이 점퍼 품번 : 22319-110-013

 

인터넷으로 사면 좀더 저렴하더라구요...쳇!!!

근데 찾아보니 제가 산 사이즈는 품절!!!  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광택이 은은하게 잘 나온듯해요.

점퍼 전체에 블루독 로고도 보이고요^^ 귀엽당ㅎㅎ

 

 

요 점퍼 구경할 때..점원이모가 남자 아이한테 딱이라면서 좋다고..

"딸인데..ㅡㅡ;" 이렇게 말하니..

당황해하면서 남여공용이라며...여자아이한테도 딱이라고...ㅋㅋㅋ

 

 

요 제품은 주머니도 함께 있어요.

안입을 땐 접어서 주머니에 쏘~옥 넣어서 다니면 부피도 작고 좋네요!!!

 

 

  

 

 접으니 정말 작네요.^^ 

 

 

아빠랑 커플 운동화^^

 

뉴발란스키즈 990 포스팅 ↓↓↓↓↓

[리뷰/패션 뷰티 리뷰] - 어린이날 아기생일 돌 선물로 추천해요. 뉴발란스키즈 990 아기운동화^^

 

 

울 애니한텐 100사이즈가 정말 이쁘게 잘 맞았지만..

역시나 한사이즈 큰걸로 샀어요.

소매를 3번정도 접어 입혀야 하지만 그래도 이상하지 않네요.

근데..정말..아들같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