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센텀 엔제리너스 더치커피빙수

반응형

엔제리너스

더치커피빙수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빙수, 엔제리너스 이벤트, 팥빙수, 엔제리너스 팥빙수, 엔제리너스 더치커피빙수, 더치커피빙수, 커피빙수

 

엔제리너스엔 빙수가 4종류있는데..

더치커피빙수 베리빙수 녹차빙수 팥빙수...!!!

제일 기본인 팥빙수는 저번에 먹아봤기 때문에 

이번엔 한정메뉴 더치커피빙수를 맛봤어요.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빙수, 엔제리너스 이벤트, 팥빙수, 엔제리너스 팥빙수, 엔제리너스 더치커피빙수, 더치커피빙수, 커피빙수

 

커피만 들어가는건 아니고 팥도 조금 들어가네요.

흑임자떡도 들어가구요.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빙수, 엔제리너스 이벤트, 팥빙수, 엔제리너스 팥빙수, 엔제리너스 더치커피빙수, 더치커피빙수, 커피빙수

 

층층이 보이는 색깔이 정말 이뿐것 같아요.

 

 

울 애니양이 먹기엔 커피는 좀 그래서...

아이스크림만 따로 덜어먹을 수 있게 그릇을 달라고했어요^^

 

 

그리하여 아이스크림 없이 더치커피빙수만 먹었는데..

이건 이도저도 아닌맛...

이상해...아메리카노에 팥넣은것 같은 맛..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근처 롯데리아로 달려가서 소프트콘 하나사서 투하했어요.ㅋㅋㅋ

이제야 좀 먹을만하다는..

무슨 음식이든..주는대로 먹어야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네요.

 

그리고 이번에도 느낀 교훈은...

팥빙수는 그냥 팥빙수가 제일 낫다는 점!!!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