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정맛집 - 싱싱한 회가 맛있는 중앙횟집

반응형

중앙

송정맛집,중앙횟집,회,도다리,광어,우럭,모듬회,송정

 

회는 주로 해운대나 광안리쪽에서 먹는데..

한번씩 송정에도 가요^^

송정 바닷가 끝에 있는  중앙!!

회가 싱싱하고 맛있고 많이줘서 몇번 갔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요즘 노로바이러스다 뭐라해서 회는 잘 안먹었었는데..

얻어먹는거라면...얘기가 달라진다면서..ㅎㅎ

 

송정맛집,중앙횟집,회,도다리,광어,우럭,모듬회,송정

 

1인당 2만원짜리로 시켰어요.

나중에 생선찜이 나오겠네요..ㅋㅋ

 

 

초장 그릇과 고추냉이(와사비) 쌈장이 나왔어요.

초장 고추냉이 쌈장.. 3총사가 없으면...회 못먹죠..ㅋㅋ

 

 

쌈야채와 고추 마늘이 나왔어요.

전 회는 쌈 잘 안싸먹어요.

그냥 회만 초장이나 쌈장 와사비장에 찍어 낼름낼름 먹어요.ㅎ

 

 

미역국도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미역국은 별로 안좋아해요.ㅎㅎ

예전엔 참 좋아했는데...

 딸램 낳구 몇달동안 미역국만 먹었더니

이젠 진저리가 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미역국이 몸에 참 좋은건 다들 아시죠?!

많이 드셔요..^^

 

미역국의 효능

미역부기를 빼주며 피를 맑게 하고

기가 뭉치는 것을 다스려주어 임산부들의 필수식품이에요.

식이섬유, 칼륨, 칼슘, 요오드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고

섬유소가 많아 배변 활동을 촉진시켜 숙변을 제거해준답니다.

특히 여성들의 복부와 하체의 지방축적을 방해하여

요즘 대세인 ‘꿀벅지’ 만들기에도 도움이 된데요..이야~~^^

 

 

송정맛집,중앙횟집,회,도다리,광어,우럭,모듬회,송정

 

여러가지 음식들이 나왔는데..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예전만큼 못하네요^^;

예전에 왔을땐 정말 맛있고 푸짐했었는데..힝!!

 

 

그래도 회는 정말 정말 싱싱했어요.

오랜만에 싱싱한 회를 먹으니..정말 행복했어요.^^

쫄깃하고 탱글탱한 회..

아~~또먹고싶네요^^

 

회는 초장맛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솔직히 저도 회 본연의 맛은 잘 몰라요.

전 미식가가 아니잖아요..힛

 

무슨 회인지도 구별 못하지만

그냥 초장이나 쌈장에 어우러져 씹히는 맛이 좋은것같아요.

 

 

생선찜인것 같은데..정체가 뭔지..ㅋ

걍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주는 고등어 찜이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매운탕은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매운탕이 별로인 횟집도 많은데

여기는 괜찮아서 다행이네여.ㅎ

 

 

식사시키면 나오는 기본 반찬이에요.

그냥그냥..^^ ㅎ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싱싱한 회 실컷먹을 수 있어서

정말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날씨 더 따뜻해지기 전에 회 한번더 얻어먹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